마우스 손목 받침대 추천 TOP 5 (각양각색 특징 제품)

컴퓨터 사용이 많으신 분들의 가장 큰 고통은 손과 손목에서 오는 고통입니다.

손가락 마디 등 손에 대한 통증은 키보드 사용에서 오고, 손목에서 오는 통증은 주로 마우스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죠.

이번 글에서는 긴 시간 마우스 사용에서 오는 손목 통증을 줄이기 위한 손목 받침대에 대하여 정보를 공유해 보고자 합니다.

컴퓨터 업무를 주로 하시는 분들이나 게임 등 평소 컴퓨터 사용이 많으신 분들에게 좋은 각양각색 특징(장점)을 가진 손목 받침대 TOP 5 제품을 추천드려봅니다.

1. 선우 WRIST free 360도 움직이는 손목 보호대

기존의 고정형 손목 받침대가 아닌 미끄러지듯 자유롭게 움직이는 롤러 손목 받침대입니다.

손이 가는 대로 자연스럽고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하여 마우스가 항상 부드럽게 움직여 손, 손목, 어깨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선우 WRIST free 360도 움직이는 손목 보호대
선우 WRIST free 360도 움직이는 손목 보호대

이런 자유로운 움직임으로 업무 능률 향상에 도움을 주어, 다른 마우스 손목 받침대와의 차별을 분명하게 보여줍니다.

2. 밴드온 마우스 손목 받침대

손목의 평형을 유지시켜 주는 배드온 마우스 손목 받침대입니다.

밴드온(BandOn) 손목 받침대는 5가지 포인트(POINT)가 있습니다.

밴드온 마우스 손목 받침대
밴드온 마우스 손목 받침대

POINT 1. 피아노 치는 것과 같이 손과 손목의 평형을 유지하고 손목이 꺾이는 것을 방지해 줍니다.

POINT 2. 탄력적인 이중직 고무밴드로 손목을 편안하게 감싸줍니다. 탄탄한 짜임새로 오래 사용해도 쉽게 늘어나지 않습니다. 또한 밴드 위에 손목을 얹어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POINT 3. 밴드온은 마우스뿐 아니라 키보드, 필기 시에도 사용 가능하며 24시간 손목의 평형을 유지시켜 줍니다.

POINT 4. 41g의 가벼운 무게로 있는 듯, 없는 듯 하루 종일 착용해도 손목이 가볍습니다.

POINT 5. 심플한 사이즈 조절로 간편하게 자신의 환경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좌우 구분이 있는지 많이 질문하게 되는데 좌우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왼쪽과 오른쪽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morac 모쿠 마우스 손목 받침대 패드 고급형

고탄성 메모리폼 및 튼튼한 ABS 소재로 제작된 모쿠는 사용자의 손목을 편안하게 잡아주어 피로도를 감소시켜줍니다.

특히 일반적인 모양에서 벗어나 U자형입니다.

morac 모쿠 마우스 손목받침대 패드 고급형
morac 모쿠 마우스 손목받침대 패드 고급형

신경 압박을 낮추는 U자 형태의 설계와 미끄럼 방지 패드로 고정하여 손목의 움직임을 최소화합니다.

많은 분들의 후기글을 보아도 U자 형태의 협곡형이 무척 좋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손목의 중심을 띄어주어 힘을 덜 쓰도록 도와주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처음은 적응이 안 되어 약간 불편할 수 있지만 사용할수록 편해진다는 모쿠 마우스 손목 받침대 1만 원의 투자로 손목 건강을 지켜보세요.

4. 바디랩스 마우스 손목 보호 받침대 Relief

마우스 사용시간이 긴 사람들을 위한 편안한 손목 받침대 바디랩스 Relief입니다.

손목은 아프지만 일을 안 할 수는 없고, 쌓여가는 업무와 쌓여가는 피로 현명한 차선책은 손목 보호 받침대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Relief는 그래픽 디자이너의 고민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부드러운 촉감과 에어메쉬 기능의 100% 폴리에스터 원단 커버로 만들어졌습니다.

이는 고밀도 메모리 폼으로 최대의 편안함과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바디랩스 마우스 손목 보호 받침대 Relief
바디랩스 마우스 손목 보호 받침대 Relief

특히 사용자의 손목 형태와 혈류, 마우스 사용 환경을 고려해 각도와 높이를 디자인에 반영하여 실용성과 편의성을 높이는데 집중하였습니다.

또 한 가지 특징은 세탁 가능한 분리 커버로 위생적이고 깨끗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획일화된 손목 받침대와는 달리 다양한 환경에서 손목이 편안한 각도를 찾을 수 있도록 한 바디랩스 마우스 손목 보호 받침대입니다.

5. morac 리프트 가능 원팔 팔받침대

마우스 손목 받침대는 아니지만 손목 받침대와 같은 역할을 해주는 원팔 팔받침대입니다.

팔을 받쳐주어 안정적인 자세 유지가 가능하여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고 편안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morac 리프트 가능 원팔 팔받침대
morac 리프트 가능 원팔 팔받침대

사무실, 책상 등 다양한 테이블에 설치하여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팔의 하중에도 끄떡없는 견고한 알루미늄 재질로 장시간 컴퓨터를 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특히 손목 터널 증후군 증상이 있는 분, 허리 또는 목 디스크가 있거나 자세가 좋지 않은 분들에게도 도움이 될 제품입니다.

마우스 손목 받침대 종류는 생각보다 다양합니다.

각자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한데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 중에서 특히 인기 있고 상품평도 좋은 제품들로 구성하여 보았습니다.

상품평까지 꼼꼼하게 확인해 보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길 바랍니다.

※ 손목 건강을 위한 마우스 추천 제품 정보를 원한다면 아래 글을 확인해 보세요.

이 글을 마우스 손목 받침대 TOP 5 추천 제품을 소개하는 동시에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매자에게는 어떤 추가 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