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이 따뜻한 상태에서 잠을 자야 ‘꿀잠’을 잘 수 있다는 분들이 많죠.

또한 아이들의 잠자리가 추울까 봐 걱정인 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보일러 온도를 높이려니 요금이 많이 부과될 것 같아 고민이 됩니다.

특히 한겨울엔 더욱 부담될것 같아, 지금부터 전기매트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가정용 전기장판에 대한 BEST 제품을 추천드려 봅니다.

일월 아이순 순면 온열 전기매트

면 100% 순면 원단을 채택하여 사용하는 일월 아이순 순면 온열 전기매트입니다.

일월 아이순 순면 온열 전기매트
일월 아이순 순면 온열 전기매트

베이지, 그레이, 핑크, 블루 4 컬러로 보들보들 부드러운 순면의 감촉과 가벼워 접고 이동이 쉽고 간편한 것이 특징입니다.

거실, 침실, 아이방 어디서나 사용가능하며, 라미네이팅 공법과 7중 안전시스템으로 안전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최신 디지털 마이콤 조절기가 장착되었고 15시간 사용 시 자동 전원 차단되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특히 실리콘 방수단자 사용으로 물세탁이 가능하여 언제나 깨끗하게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소비전력 싱글 70W, 더블 140W의 일월의 기술력으로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대원 의료기 전기장판 탄소 매트(커버 분리형)

커버 분리형의 인체감지 탄소 매트입니다.

인공지능 탄소 매트와 분리 가능한 매트 커브의 결합 상품이죠.

대원의료기 전기장판 탄소매트 커버분리형
대원 의료기 전기장판 탄소 매트 커버 분리형

다른 전기매트와 가장 큰 차이는 간편 커버 분리형이라는 점입니다.

지퍼와 벨크로 타입의 간편한 탈부착이 가능한 분리형 커버가 적용되어 커버 내부에서 매트의 뭉침이나 꺾임이 없습니다.

특히 분리형으로 되어 있어 세탁도 편리하여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 한 가지 특징은 인공지능 마이콤 자동 온도 조절기로 알아서 켜지고 알아서 꺼지며, 안전에 안전을 더한 안심 매트라는 것입니다.

9단계 온도 설정과 15시간 타이머 기능, 과열 감지 센터, 안전 전원 차단장치, 한눈에 확인 가능한 디지털 계기판까지 갖추고 있어 상품평도 매우 좋습니다.

한일의료기 EMF 인체감지 전기매트

엄격한 생산공정을 자랑하는 한일의료기에서 나온 EMF 인체감지 전기매트입니다.

한일의료기 EMF 인체감지 전기매트
한일의료기 EMF 인체감지 전기매트

인체감지 작동 제어 기능이란 전기매트 본체에 인체를 감지할 수 있는 센서가 부착되어 있어 스마트하게 온열을 자동 조절하게 됩니다.

또한 전자기장을 억제시키는 기능이 포함된 열선인 무자계 열선을 사용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견고하고 깔끔한 하이퀄리티의 제품으로 두툼한 두께감의 내장재를 사용하여 푹신하고 안락한 사용감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바닥이나 매트리스 위에 올려 두었을 때 쉽게 미끄러지지 않도록 안티 슬립 가공처리된 도트 패턴 패브릭을 사용하여 보다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곰표한일 무자계 안심 전기매트 GP-25

특허받은 전자파 안심 발열선 적용의 전자파 안심 전기매트입니다.

곰표한일 무자계 안심 전기매트 GP-25
곰표한일 무자계 안심 전기매트 GP-25

과전압 및 고온 과열 시 전원을 차단하여 화상이나 화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죠.

수면 시에는 적정 체온을 유지시켜 주는 스마트한 자동 온열 시스템도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기매트의 경우 원단도 중요합니다.

무자계 안심 전기매트의 경우 자극이 적은 신소재로 피치스킨 원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복숭아 표면같이 부드러워 이름이 붙여진 소재로, 털이 없는 극세사를 사용하여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잠옷 소재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피치스킨은 풍부하고 따뜻한 표면 감으로 부드러운 안심 소재입니다.

또한 고급 투톤 웨빙 스트랩 방식으로 견고한 박음질과 입체적인 패턴으로 제품의 퀄리티를 높였습니다.

바닥의 경우 미끄럼 방지 처리로 침대 위에서도 쉽게 밀림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한일의료기 북극곰 전기요

위에서도 한일 의료기 제품을 소개하였는데 한일의료기는 오랜 시간 동안 전기매트를 만들어온 전통의 매트 명가입니다.

한일의료기 북극곰 전기요
한일의료기 북극곰 전기요

국내산 자재로만 수작업으로 제작된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웰메이드 제품만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북극곰 전기요는 이중 열선 내부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절연 피복으로 구성된 외피와 내부 발열선의 이중 복합구조로 인해 작동 시 빠르게 가열되어 따뜻하고, 열기가 오랜 시간 지속되어 보다 뛰어난 성능을 발휘합니다.

온도는 총 9단계로 간단하게 조절 가능한 돌리는 휠 방식입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KC 안전인증, 적합 등록필증 확인필 제품으로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는 한일의료기 북극곰 전기요입니다.

만약 캠핑용 전기 매트를 원한다면 이전에 작성한 아래 글을 참조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캠핑 전기매트 사용후기 및 강력 추천 BEST 1

지금까지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 위한 가정용 전기매트 추천 제품에 대하여 소개하였습니다.

그와 동시에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매자에게는 어떤 추가 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