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인기 만점 간편 어린이 간식 추천 BEST 5

추운 겨울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간식 BEST 5를 알아보도록 하죠.

겨울에 먹으면 더욱 맛있는 간식으로, 간편하게 줄 수 있어 더욱 좋은 간편 간식입니다.

1. 어린이 겨울 간식 겉바속촉 붕어빵

붕어빵은 어린이뿐 아니라 어른도 좋아하여 겨울 간식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추운 겨울 붕어빵을 사러 나가야 하는 단점이 있죠.

물론 아이들과 함께 집에서 붕어빵을 만들어 먹으면 추억도 쌓이고 맛도 있습니다. 그러나 매번 그렇게 하기에는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린다는 단점이 있죠.

만약 아이들과 붕어빵을 만들어 먹어 보고 싶다면 ‘아이들 간식 추천 붕어빵 만들기‘ 글을 확인해 보세요.

요즘은 붕어빵을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 있습니다.

제품

하이원푸드 한입 미니 붕어빵

먼저 조리 방법을 알아보죠. 조리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전자레인지의 경우 약 1분 30초, 오픈 190도 7~8분, 에어프라이어 180도 6~7분으로 간단하고 편하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

※ 미니붕어빵 10개 기준으로 기계 및 조리 환경에 따라 온도 및 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어린이 간식 하이원푸드 한입 미니 붕어빵
하이원푸드 한입 미니 붕어빵

붕어빵 제품에 대하여 살펴보면 차별화된 타피오카 반죽과 자색고구마, 단호박 등 특제 레시피 앙금까지 추억을 넘어 내 가족 내 아이에게 줄 안심 먹거리로 재탄생한 겉바속촉 한 미니 붕어빵입니다.

통팥앙금, 카스타드 크림, 초코, 자색고구마, 단호박, 치즈 6가지 다양한 맛으로 어린이는 물론 온 가족의 입맛을 사로잡습니다.

맛 만족도는 예상보다 맛있다는 평이 76%, 괜찮아요 24%, 예산보다 맛없다는 평이 0%입니다.

그리고 HACCP 인증을 받아 안전하게 만들어, 어린이 안심 간식으로 딱 좋겠죠.

2. 따끈따끈 달달한 어린이 간식 찐빵

달달하고 부드러운 단팥으로 속을 듬뿍 채워 빵과 고소하게 어우러지는 맛이 최고인 호빵입니다.

어린이는 물론 온 가족 간식으로도 좋은 단팥 호빵이죠.

제품 1

[안흥찐빵] 할매 안흥찐빵 + 단호박 안흥찐빵 + 흑미 안흥찐빵(총 30개)

할머니의 손맛이 느껴지는 옛 전통 그대로의 맛으로 깔끔한 개별 포장으로 집에서 먹는 간식으로 더욱 안흥찐빵입니다.

특히 위생적인 HACCP 지정 업체로 더욱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할매안흥찐빵 + 단호박안흥찐빵 + 흑미안흥찐빵
할매 안흥찐빵 + 단호박 안흥찐빵 + 흑미 안흥찐빵

재료의 경우 국내산 쌀가루로 더욱 쫀득한 식감의 할매 찜빵입니다. 또한 국내산 흑미와 단호박 사용한 찐빵이기도 합니다.

많이 달지 않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라 더욱 좋습니다.

제품 2

호빵 + 야채호빵(총 20개)

지평생 막걸리로 발효하여 부드러운 풍미의 반죽으로 만들어낸 곰곰 호빵입니다.

달콤한 팥의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팥 호빵, 다양한 야채로 속을 꽉 해운 야채호빵으로 구성되어 있죠.

또한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하여 더욱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호빵 + 야채호빵
호빵 + 야채호빵

해동된 상태로 약 40초, 냉동된 상태로 약 1분 30초 전자레인지(700w 기준) 조리로 간편하게 맛있는 간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한입에 쏙~ 아이들 영양간식 군밤

어린 시절 많이 먹던 군밤, 하지만 요즘은 그때만큼 먹을 기회가 적어 아쉬운 것 같습니다.

군밤은 요즘 아이들에게도 간식으로 좋습니다.

제품

까먹는 진짜 군밤

군밤은 식어도 맛있지만 따끈따끈할 때면 더욱 맛있습니다.

까먹는 진짜 군밤은 봉지를 뜯어 밤을 접시에 옮긴 후에 에어 프라이기에 약 3분 조리하면 따끈따끈한 군밤을 맛볼 수 있습니다.

(에어 프라이기가 없다면 전자렌인지에 30초 조리, 프라이팬에 3분 구워서 먹을 수도 있습니다)

까먹는 진짜 군밤
까먹는 진짜 군밤

특히 다른 군밤 제품과는 달리 껍질이 있어, 군밤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이들 영양간식은 물론 부모님들의 주전부리로도 안성맞춤인 ‘까먹는 진짜 군밤’입니다.

4. 온몸을 따뜻하게 감미롭고 달콤한 코코아

따뜻하게 마시는 코코아는 추운 겨울 아이들 간식으로 최고의 인기입니다.

감미로운 코코아의 맛의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죠.

제품

코스트코 스위스 미스 핫 코코아 믹스

겨울 캠핑 음식 추천에서도 추천드렸던 ‘코스트코 스위스 미스 핫 코코아 믹스’입니다.

저의 가족은 담터 호두 아몬드 율무차와 코스트코 핫 코코아를 즐겨 먹고 있습니다.

어른은 율무차를 주로 마시고, 아이들은 코코아를 주로 마시죠.

추운 날씨에 아이들 간식으로 주기도 하고, 캠핑을 가서 마시기도 합니다.

코스트코 스위스 미스 핫 코코아 믹스
코스트코 스위스 미스 핫 코코아 믹스

스위스미스는 1940년에 인스턴트 핫초코 코코아 믹스를 개발한 브랜드입니다.

부드럽고 달콤한 밀크 초콜릿 코코아 믹스로 트랜스지방 0%, 콜레스테롤 함량 0%라 더욱 인기 있습니다.

5.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 낭만 꾸떡

새로운 퓨전 음식으로 낭만 꾸떡입니다.

고소한 모차렐라 치즈가 들어간 길쭉한 떡으로, 쫄깃쫄깃한 쌀떡과 고소한 모차렐라 치즈의 만남이 너무 잘 어울립니다.

별도로 해동할 필요 없이 흐르는 물에 씻어 바로 조리할 수 있어 더욱 간편합니다.

추억의국민학교떡볶이 낭만 꾸떡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 낭만 꾸떡

그대로 구워 소스에 찍어 먹어도 되고, 베이컨 말이나, 튀김으로 즐겨도 좋습니다.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 색다르게 즐겨볼 수도 있습니다.

이 글은 아이들에게 좋은 겨울철 간식에 대하여 소개함과 동시에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매자에게는 어떤 추가 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