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접점 키보드 추천 BEST 4 (독특한 키감, 키압 별 특징)

구름 타법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무접점 키보드를 이야기할 때 구름 타법이란 말을 하게 됩니다.

구름 타법이란 키보드를 누르는 것이, 구름 위를 걷는듯하다고 하여 붙여졌죠.

이런 구름 타법은 접점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느낄 수 있습니다.

무접점 키보드는 축전기의 축전량의 변화를 측정하여 키가 눌러졌는지 감지하는 방식으로 접점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기계식 스위치와의 차이

기계식 스위치는 물리적인 입력을 기반으로 신호를 전달합니다. 하지만 접점 없이 신호를 전달하는 무접점 스위치는 스위치의 접촉과 마찰이 없어 반영구적인 수명 낮은 불량률을 자랑하며 입력 속도가 더욱 빠릅니다.

또한 무접점 스위치만의 조용하면서 부드러운 키감은 사용자의 귀를 즐겁게 하며 손과 손목의 피로도를 줄여줍니다.

1. 앱코 파스텔 키캡 무접점 게이밍 키보드

꾸준한 사랑을 받는 앱코 무접점 키보드가 내구성 좋은 PBT 키캡에 특별한 컬러 조합으로 재탄생하였습니다.

구름 타법의 보글보글 거리는 키감과 높은 내구성의 PBT 이중 사출 키캡에 화려한 RGB를 더한 KN01C 무접점은 30g, 45g 두 가지 키압으로 만족스러운 타건감을 제공합니다.

앱코 파스텔키캡 무접점 게이밍 키보드
앱코 파스텔 키캡 무접점 게이밍 키보드

키압 30g, 45g 특징

30g은 무접점 라인 중 가장 가벼운 키압으로 구분 감이 낮고 입력에 소요되는 시간이 가장 짧습니다.

따라서 고속 타건 및 장시간 사용 환경에 최적화된 키압입니다.

45g은 타건 시 적절한 입력 시간과 구분 감을 살려 정속 타건 및 일반적 사용 환경에 최적화된 키압입니다.

다양한 특징

입력 조절 단축키는 하이 3.0mm, 미들 2.2mm, 로우 1.6mm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이는 짧을수록 빠른 입력이 가능합니다.

빠른 응답속도와 정확한 입력을 위해 32비트 MCU를 장착하여 입력 지연이나 씹힘 현상이 없습니다.

콤팩트한 사이즈의 텐키리스 레이아웃은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합니다.

매력적인 RGB 이펙트도 특징이죠.

2. 앱코 HACKER PBT RGB 무접점 유선 키보드

최고의 키감, 108 키 풀 배열의 완벽한 무접점 키보드 KN10 모델입니다.

PBT 이중사출 키캡으로 최적의 키감을 제공하며, 윤활된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로 부드럽고 정숙하게 작동합니다. 또한 최고의 퍼포먼스를 위해 필요한 프리미엄 MCU가 채택되었죠.

작동 압력은 45g, 55g이 있습니다.

앱코 HACKER PBT RGB 무접점 유선키보드
앱코 HACKER PBT RGB 무접점 유선 키보드

키압 30g, 45g 특징

45g은 사용 시 부드럽고 깔끔하게 작동하므로 누구나 편안하고 만족도 높은 사용감을 자랑합니다.

55g은 특유의 초콜릿을 부러트리는듯한 강렬한 구분 감은 매력적인 사용감을 선사합니다.

3. 한성컴퓨터 OFFICE MASTER 블루투스 무접점 키보드

사무실에 최적화된 블루투스 5.0 유무선 무접점 키보드입니다.

둥근 모서리의 곡면형 하우징을 더 매끈하고 단단하게 디자인하여 정갈하고 군더더기 없는 외관으로 오랫동안 질리지 않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용량 리튬 배터리를 내장하여 연속 100시간 동안 블루투스 연결 상태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50g 압력 정전용량 무접점 스위치입니다.

한성컴퓨터 OFFICE MASTER 블루투스 무접점 키보드
한성컴퓨터 OFFICE MASTER 블루투스 무접점 키보드

3가지 타입의 키 입력 깊이 조절

Fn + F9 키로 3가지 타입의 키 입력 깊이 조절이 가능하여 간단한 조작만으로 손쉽게 입력 깊이를 용도에 맞게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COX 엔데버 텐키리스 RGB PBT 완전 방수 무접점 키보드 35g

네이비 컬러와 포인트를 입힌 완벽한 무접점 RGB LED 키보드입니다.

침수 걱정 없는 최고 등급의 방수 방진 IP68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다양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COX 엔데버 텐키리스 RGB PBT 완전방수 무접점 키보드
COX 엔데버 텐키리스 RGB PBT 완전방수 무접점 키보드

폴링 레이트 1000Hz의 빠른 전송률을 지원하여 게임 시 완벽하고 빠르게 기능을 발휘합니다.

또한 마제식 스테빌라이저를 적용하여 어느 곳을 눌러도 안정적인 타이핑이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높낮이가 다른 인체공학적 키캡을 구성해 각 키에 명확한 구분 감을 주었고,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중 사출 방식으로 장기간 사용에도 지워짐이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끊어짐이 없고 보다 선명한 폰트의 심리스 키캡에 네이비 투톤과 옐로로 컬러감이 더해져 있죠.

키 커버, 키캡 리무버까지 전문적이고 간편한 관리, 꼼꼼하게 구성한 기본 구성품도 특징이 되겠습니다.

이 글은 무접점 키보드에 대한 유익한 정보 소개와 동시에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매자에게는 어떤 추가 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