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한 커튼 추천 BEST 7 (방한 효과는)

겨울이면 창문과 문틈사이로 스며드는 외풍 때문에 고민을 하게 됩니다.

창문이 크거나 얇아 외풍이 심한 경우도 있고, 문을 열고 닫을 때마다 현관에서 찬바람이 들어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들로 방한 커튼을 살펴보게 됩니다.

방한 커튼을 달면 겨울을 더욱 따뜻하게 보낼 수 있기 때문이죠.

그럼 우리 집 방한 커튼으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 추천 BEST 7을 소개합니다.

1. 모던하우스 ON 포시즌 패딩 탈부착 3중 방한 3도씨 커튼

패딩 탈부착으로 사계절 쭉 사용하는 포시즌 패딩 탈부착 3중 방한 3도씨 커튼입니다.

한겨울에만 사용하는 방한 커튼이 아닌 사계절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떼고 붙이는 탈부착 패딩 안감을 만들었습니다.

특히 패딩 안감이 안 보이는 감쪽같은 부착방식으로 한 겨울에도 깔끔한 인테리어를 유지하며 한기까지 막을 수 있습니다.

모던하우스 ON 포시즌 패딩 탈부착 3중방한 3도씨 커튼
모던하우스 ON 포시즌 패딩 탈부착 3중 방한 3도씨 커튼

또한 손이 자주 닿는 겉감에는 오염에 강한 발수 코딩 원단을 사용하였고, 창문과 맞닿는 안감에는 방수 가능한 고밀도 패딩 원단을 사용해 외부 냉기 유입과 실내 온기 손실을 케어해줍니다.

방한뿐 아니라 암막까지 한 번에 할 수 있고, 모던하우스에서 개발한 단독 컬러 라인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몸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아 안전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2. 알뜨리 방풍 방한 사계절 3 중직 암막커튼

작은 창이나 현관문에 사용하기 좋은 알뜨리 방풍 방한 커튼입니다.

제품에 따라 아늑하고 따뜻한 공간 연출이 가능한 세미 암막 커튼부터, 톡톡한 두께감으로 햇빛과 자외선을 차단시켜주며 찬바람을 막아주는 냉기차단 방한 커튼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뜨리 방풍 방한 사계절 3중직 암막커튼
알뜨리 방풍 방한 사계절 3 중직 암막커튼

깔끔하고 튼튼한 다용도 화이트 압축봉을 사용하여 나사나 공구 필요 없이 간편하게 설치 가능합니다.

3. [모던하우스] ON 미니 하운드 3중 방한 3도씨 커튼

겨울철 한기를 막아주며 아늑한 공간을 완성하는 디자인과 실용성 모두 겸비한 3도씨 방한 커튼입니다.

미니 하운드로 겨울에는 차가운 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막아주고, 여름에는 시원한 바람이 빠져나가는 것을 방지해 사계절 내내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게 도와줍니다.

ON 미니하운드 3중방한 3도씨커튼
ON 미니하운드 3 중방한 3도씨 커튼

가벼운 무게감으로 설치나 세탁 시 부담을 덜어주기도 합니다.

4. 쁘리엘르 모던스퀘어 아일렛 방한 커튼

탄탄한 짜임의 부드러운 3 중직 고급스러운 니트 원단으로 자가드 직기로 제작하여 조직 자체의 견고함이 우수합니다.

구김이 잘 가지 않는 폴리에스터 원단으로 드레이프성이 좋아 일자로 깔끔하게 떨어지는 느낌으로 연출하기 편리합니다.

쁘리엘르 모던스퀘어 아일렛 방한커튼
쁘리엘르 모던스퀘어 아일렛 방한 커튼

커튼 끈은 커튼과 같은 원단으로 제작되었고, 따뜻한 볼륨감은의 커튼은 방풍 방한 역할을 해주어 실내온도를 유지시켜 줍니다.

5. 뷰하우스 듀오 암막커튼 풀세트

뷰하우스 듀오는 암막커튼 풀세트로 암막커튼 + 망사 커튼 + 부자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부자재의 경우 커튼봉, 조절 브라켓, 타이백, 커튼 끈, 후사고리로 한 번의 구매로 간편하게 끝낼 수 있는 완벽 풀세트 구성입니다.

암막커튼의 암막효과는 기본으로, 망사 커튼과 함께 세팅할 수 있어 더욱 풍성한 홈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뷰하우스 듀오 암막커튼 풀세트
뷰하우스 듀오 암막커튼 풀세트

원단과 원단 사이에 암막실을 가공한 3 중직 암막커튼으로 눈부신 빛은 차단하고, 방한, 방풍, 단열 효과도 뛰어나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습니다.

또한 설치가 쉬운 아일렛 타입으로 커튼봉에 커튼을 끼워 간단하게 설치 가능합니다.

6. 쉬즈홈 트루디 아일렛 암막 커튼

가성비가 아주 뛰어난 트루디 암막 커튼입니다.

저렴한 가격이지만 앞면 원사, 블랙 암막실, 뒷면 유광실의 3 중직 원단의 탄탄함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차르르 떨어지는 고급스러움과 단열, 방한, 방풍효과로 사계절 내내 실용적인 커튼입니다.

쉬즈홈 트루디 아일렛 암막 커튼
쉬즈홈 트루디 아일렛 암막 커튼

KATRI 한국의류시험 연구원의 차광율, 자외선 차단율의 시험이 완료되었습니다.

다른 제품에 비해 가격 면에서 특히 뛰어난 쉬즈홈 트루디 아일렛 암막 커튼입니다.

7. 컬러 스토리 아일렛 암막커튼

컬러스토리 아일렛 암막커튼 역시 가성비 제품으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습니다.

실내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해주며, 햇빛 자외선 차단으로 숙면을 유도해 줄 뿐 아니라 사생활 보호에도 좋은 아일렛 암막커튼입니다.

컬러스토리 아일렛 암막커튼
컬러스토리 아일렛 암막커튼

원사와 원사 사이에 빛의 투과를 막는 암막 원사를 추가한 3중 구조로 빛을 차단하고, 바람을 막아주며, 실내 온도를 유지해 줍니다.

※ 방한 커튼 효과는

실제로 온도에서의 변화를 테스트해보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 결과 방 안의 온도가 2~3도 정도 올라갔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 이유는 문 틈 사이로 들어오는 외풍이나, 유리창에서 나오는 냉기를 막아주기 때문입니다.

커튼의 경우 방한의 효과도 있지만 방풍, 자외선 차단, 암막, 인테리어 등의 다양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도 기억하여 우리 집에 가장 적합한 커튼으로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방한 커튼으로 사용하기 좋은 BEST 7 추천 제품을 소개하였습니다.

이 글은 커튼 제품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는 동시에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매자에게는 어떤 추가 요즘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