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용 피벗 모니터 추천 BEST 2023

피벗 모니터의 경우 사무용으로 사용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찾게 됩니다.

특히 문서 작업이나 코딩 등의 업무를 볼 때는 가로보다는 세로로 길게 보면 편하기 때문이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사무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피벗 모니터 추천 제품에 대하여 소개해 봅니다.

가성비 뛰어난 제품으로 화질, 디자인, 설치에 대한 만족도 높은 제품입니다.

1. 에이수스 60.5cm FHD 회전 피벗 시력보호 모니터

장시간 업무를 볼 때 가장 먼저 생각해야 될 부분은 시력보호입니다.

눈 건강을 위한 피벗모니터 에이수스 모니터입니다.

1) 청색빛 단계별 조절 : Low Blue Light

높은 에너지의 푸른빛이 안구에 닿게 되면 시력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따라서 시력 손상을 쉽게 입을 수 있죠. 에이수스 피벗 모니터의 경우 사용자 환경에 따라 청색빛 단계별 조절로 시각적인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2) 프리커프리 기술 : 컴퓨터화며녀 증후군(CVS) 방지

장시간 모니터를 보면 화면 깜박임으로 쉽게 눈이 피로해지게 됩니다. 에이수스 (ASUS) 모니터는 플리커프리 기술을 적용하여 눈의 피로함을 최소화하였습니다.

3) 편리한 퀵핏 : Quick FIt

인쇄물의 크기를 모니터안에서 바로 비교하여 출력할 수 있어 더 이상 종이를 낭비하지 않아도 됩니다.

출력하지 않아도 비교 가능한 편리한 퀵핏은 사무용 모니터로 장점이 됩니다.

에이수스 60.5cm FHD 회전 피벗 시력보호 모니터
에이수스 60.5cm FHD 회전 피벗 시력보호 모니터

4) ASUS의 든든한 3년 AS 전국 서비스

구매 후 3년간 패널/시스템 서비스로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사후서비스를 제공합니다

5) IPS와 베젤리스로 더욱 좋은 다중 모니터 환경

IPS 패널을 탑재하여 상하좌우 178도까지 어디에서 보아도 색상의 왜곡 없이 본래의 색을 그대로 볼 수 있습니다.

6) 만족도

디자인, 화질, 설치 모두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2023년에도 피벗 모니터로 많은 인기를 끌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2. 삼성모니터 F27T450 68.6Cm(27) 피벗 엘리베이션 스위블 틸트

넓은 시야각으로 서브모니터로도 좋고, 와이드 한 디스플레이로 주모니터로도 좋은 삼성 피벗 모니터입니다.

1) 178도 넓은 시야각

178도 시야각으로 어떤 각도에서 봐도 선명하고 왜곡 없는 컬러를 유지합니다.

이 부분이 특히 좋은 이유는 피벗 모니터의 경우 서버 모니터로 종종 사용하게 되는 이유 때문입니다.

서브 모니터로 사용하게 되면 정면이 좌/우로 두고 사용하기 때문에 시야각이 중요하게 됩니다.

2) 와이드 한 디스플레이

와이드한 디스플레이로 다양한 작업이 가능해 더욱 효율적입니다.

3) 내장 스피커

모니터에 내장된 스피커로 별도의 주변기기 없이 사운드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주변기기와의 연결을 최소화하여 책상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생기게 됩니다.

삼성모니터 F27T450 68.6Cm(27) 피벗 엘리베이션 스위블 틸트
삼성모니터 F27T450 68.6Cm(27) 피벗 엘리베이션 스위블 틸트

4) 사용 편한 다양한 연결 방법

원하는 방식대로 연결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HDMI 1.4 포트 2개와 디스플레이 포트 연결까지 지원되어 다양한 주변기기를 모티터에 연결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5) 다양한 맞춤 활용

피벗(Pivot)은 물론 높낮이 조절(HAS), 회전(Swivel), 상하 각도 조절(Tilt) 기능까지 지원합니다.

따라서 업무 환경에 맞춰 자유롭게 조절하고 움직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피로감을 낮춰 소중한 눈을 보호

눈이 편해야 업무 효율도 올라갑니다. 피로감을 낮추기 위해 플리커 프리 기능과 블루라이트를 줄여 주는 눈 보호 모드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7) 만족도

디자인, 설치는 우수하지만 화질면에서는 다소 낮은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따라서 사무용으로는 좋으나 게임이나 영화 등 화질을 많이 따지게 되는 용도로는 조금 생각해 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하지만 가격대비 크기, 기능 등에서는 매우 우수하여 전체적으로 생각해 볼 때 꽤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3. LG전자 24BK550YW 24 화이트 FHD 피봇 모니터

사무용은 물론 그래픽/전문가용으로도 좋은 LG 피봇 모니터입니다.

1) 어느 각도에서나 생생한 컬러 IPS 패널

넓은 광시야각으로 상하좌우 보는 위치에 따른 색상 왜곡 현상 없이 선명하게 보여줍니다.

2) 높이, 각도 조절과 편리한 작업 환경(화면분할 맞춤설정 등)

피벗, 틸트, 스위블,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편리한 디자인 제공과 다양한 편의 기능으로 편리한 작업환경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대 4 분할까지 가능한 다양한 화면분할과 원하는 작업창을 항상 위에 보이게 할 수 있는 PIP모드로 다중작업을 더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 틸트 : 상하 각도 조절, 스위블 : 좌우 각도 조절

3) 1.2W x 2ch 스피커

1.2W x 2ch 스피커로 생생하고 선명한 음향을 구현합니다. 또한 최적화된 화면과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4) 다양한 호환성으로 차별화된 작업 환경

다양한 Analog / Digital 단자 지원으로 자유로운 작업환경을 제공합니다.

LG전자 24BK550YW 24 화이트 FHD 피봇 모니터
LG전자 24BK550YW 24 화이트 FHD 피봇 모니터

5) 스마트 에너지 세이빙

저 소비전력 기준을 적용하여 소비전력을 절감해 주는 똑똑한 모니터입니다.

6) 눈이 편안한 리더모드

리더모드는 적용 전 화면 대비 블루라이트를 약 70% 이상 감소시켜 눈이 편안한 화면을 제공해 줍니다.

또한 눈에 편안한 플리커프리 기능 지원으로 장시간 모니터 사용 시에도 피로감을 덜어줍니다.

※ 블루라이트(Blue Light)는 장시간 노출 시 눈의 피로와 질환의 원인이 됩니다.

7) 색약자 색보정 모드, 공장 색교정 적용

색상 수정 알고리즘을 적용하여, 색약자를 위해 특정 색상범위를 인식할 수 있도록 화면 색을 변환하여 제공합니다. 또한 모니터의 정확한 색상 유지 및 컬러 표현을 위해 Calibration을 적용 후 출하하며 확인서를 발급합니다.

6) 만족도

디자인, 화면, 설치 모두 매우 우수한 만족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4. DELL P2422H 24 모니터 P2419H 후속 16:9 IPS FHD 피벗

장시간 사용에도 눈이 편안한 표준 해상도의 24인치 모니터입니다.

1) 3면 초슬림 베젤 화면

3면 초슬림 베젤 설계에 99% sRGB 뛰어난 화질의 표준 Full HD 모니터입니다.

2) 청색광 저감 기술 ComfortView Plus

TUV 인증을 획득한 상시 작동 하드웨어 기반 Flicker-Free, ComfortView Plus 기술은 색상 정확도를 제공하면서도 잠재적으로 눈에 유해한 청색광 방출을 줄여주어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따라서 장시간 작업 시 눈에 피로가 적습니다.

3) 5ms의 응답시간, 250cd/m2의 밝기

일상의 컴퓨팅을 넘어 게임에 사용하기에도 부족함이 없는 최대 5ms의 응답 시간을 지원합니다.

또한 250cd/m2 화면 밝기로 일상의 컴퓨팅에 문제가 없습니다.

DELL P2422H 24 IPS FHD 피벗 모니터
DELL P2422H 24 IPS FHD 피벗 모니터

4) 뛰어난 표현 넓은 시야각

상하좌우 178도 시야각으로 사실상 화면을 볼 수 있는 모든 각도에서 뛰어난 색감을 제공하는 IPS 패널을 채택하여 어디든 원하는 위치에 배치해도 문제없습니다.

5) 깔끔하고 간편하게 개선된 인터페이스

패널 우측 하단 뒷면으로 이동한 전원 버튼과 조이스틱 타입으로 간편화된 메뉴 조절 노브로 더 깔끔하고 편리하게 모니터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6) 풍부한 단자 제공

HDMI 1.4, 디스플레이 포트, 1.2 및 USB 허브 기능까지 풍부한 단자를 제공하여 주변기기를 손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7) 편리한 조절 기능 지원

피벗 기능뿐 아니라 기울기 조절, 좌우 회전, 높이조절까지 가능하여 편하게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피벗 가능한 사무용 모니터 추천 제품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가성비 좋은 모니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23년에도 인기를 누릴만한 제품으로 문서 작성 등 사무용으로 적합한 모니터입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커브드 모니터 가이드, 추천 TOP 7 (커브드 100% 체감하기)

모니터 추천 : 최고의 인기, 높은 만족도, 탁월한 선택 BEST 7

144Hz 모니터 추천 BEST 5

이 글은 사용무용으로 좋은 피벗기능을 갖춘 모니터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 드렸습니다.

그와 동시에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매자에게는 어떤 추가 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