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기세척기 세제 사용후기 (추천 제품 2종류)

최근 식기세척기 사용후기와 추천 제품에 대하여 글을 올렸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사용하고 있는 식기세척기 세제에 대하여 후기와 함께 추천 제품 2종에 대하여 정보를 공유해 드립니다.

식기세척기의 경우 전용 세제를 사용하게 됩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해 보시면 다양한 전용 세제들이 판매되고 있죠.

2년 동안 인기 있는 몇 가지 세제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그중 가장 좋았다고 기억에 남고, 지금도 사용하고 있는 세제를 추천 제품으로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한 가지는 가루 형태이며, 또 한 가지는 타블렛 형태의 세제입니다.

그럼 사용후기와 함께 제품 추천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1. 넬리 식기세척기 세제

넬리 식기세척기 세제는 가루형태입니다.

넬리 식기세척기 세제
넬리 식기세척기 세제

꽤 오랜 기간 사용한 세제입니다. 우수한 헹굼력과 안전하고 경제적인 제품입니다.

소다와 베이킹 소다에 단백질과 지방을 분해해 주는 효소를 적절하게 첨가하였다고 합니다.

헹굼력이 우수하고 찌꺼기가 잔류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식기를 세척하는 세제다 보니 안전한가 가 가장 중요할 것입니다.

넬리 식기세척기 세제는 자연 유래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80회 쓰는 식기세척기(세제 1kg)라고 하는데 저의 경우 세제를 조금 적게 사용해서 그런지 80회 이상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할인도 하고 있어 식기세척기 세제가 필요하신 분들은 더욱 저렴하게 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 자연퐁 스팀워시 식세기세제 타블렛

두 번째 세제는 LG 생활건강에서 나온 제품으로 자연퐁 스팀워시 식세기 세제입니다.

자연퐁 스팀워시 식세기세제 타블렛 55P
자연퐁 스팀워시 식세기세제 타블렛 55P

사용하고 있는 식기세척기가 LG 식기세척기라 LG 생활건강에서 나온 제품을 사용하면 더 좋지 않을까라는 엉뚱한 생각으로 사용하기 시작하였습니다.

※ 사용중인 식기세척기 사용후기 보기

‘그런데 세제도 한국인 식습관에 맞춰 만들면 좋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한국인들이 자주 먹는 음식에 따라 세척의 효능이 맞춰져야 좋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빨간 양념, 삼겹살 기름, 생선 비린내, 밥풀 등의 한국인의 식습관에 맞춰 만든 제품이라 더욱 탁월한 세척효과를 낼 수 있다는 것이죠.

세제 사용은 타블렛 형태로 6인용 기준 한 번에 한 알씩 사용하면 됩니다.

특징이자 장점은 크게 4가지가 있습니다.

  1. 편하다
  2. 타블렛 형태로 가루 날림이 없다
  3. 식물유래 세정성분 함유, 유해성분 7가지 무첨가로 안심사용 가능하다
  4. 물 때 자국 제거를 도와주는 린스가 함유(세제 + 린스 All in 1 제품)되어 있다

자연퐁 스팀워시 식세기세제 타블렛 55P + 식세기클리너 100Gx2
자연퐁 스팀워시 식세기세제 타블렛 55P + 식세기클리너 100Gx2

할인에 식세기 클리너까지 주고 있어 바로 구매하였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쓰게 되니까요.

혹 해당 제품을 보고 싶으시면, 아래 할인 제품 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사용해 본 세제 중 현재까지 사용하고 있는 두 가지 제품에 대한 사용후기 및 제품 소개를 해 보았습니다.

이 글은 사용후기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함과 동시에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도 있습니다.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