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온 가족 종합비타민 추천 (아이, 학생, 엄마, 아빠 피로 회복 영양제)

온 가족 건강을 위한 종합비타민을 알아보도록 하죠.

건강이 더욱 중요하게 생각되는 시기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나뿐만 아니라 온 가족의 건강을 챙기는 것이 중요하죠.

그래서 온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멀티비타민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여성 종합비타민을 찾고 있다면 ‘여성 종합비타민 꼼꼼하게 따져보자’ 글을 읽어 보세요.

또한 남성 종합비타민을 찾고 있다면 ‘남성 종합비타민 가이드 추천 제품’ 글을 참고해 보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번 글은 여성 성인, 남성 성인이 아니라 온가족을 위한 비타민이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추천 제품의 가격은 변동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최저가 보기를 클릭하여 한번 더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추천 1. 내츄럴플러스 온가족 멀티비타민 미네랄

우리 가족을 위한 활력 충전 비타민으로 ‘내츄럴플러스 온가족 멀티비타민 미네랄’입니다.

내츄럴플러스 온가족 멀티비타민 미네랄
내츄럴플러스 온가족 멀티비타민 미네랄

맛있는 오렌지맛 츄어블 타입으로 아이들까지 온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온가족 종합비타민이죠.

비타민과 미네랄 12종이 함유되어 있어, 골고루 균형있는 영양소 보충을 도와줍니다.

아이들의 경우 정제를 삼키기 어려워할 수 있습니다. 그런 아이들을 위해 하루 1정 물 없이 씹어서 섭취하는 방식이란 특징도 있습니다.

아이들이 먼저 찾는 오렌지맛 츄어블 비타민을 추천드려봅니다.

현재 좋아 보이는 제품은 90정 x 3 개 상품으로 현재 가격 17,200원입니다.

추천 2. 뉴트리원 온가족 종합비타민 & 미네랄

하루 1정 온가족 건강지킴이 ‘ 츄어블 뉴트리원 온가족 종합비타민 & 미네랄’입니다.

뉴트리원 온가족  종합비타민 & 미네랄
뉴트리원 온가족 종합비타민 & 미네랄

12가지 비타민과 미네랄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과 미네랄을 손쉽게 보충할 수 있는 건강 기능 식품입니다.

섭취 대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인스턴트 섭취가 많은 현대인
  • 다양한 영양소를 필요로 하는 성장기 어린이
  • 평소 과일이나 채소 섭취가 부족하신 분
  • 에너지 대사가 많은 청소년
  • 다이어트로 영양 불균형이 되기 쉬운 분
  • 비타민, 무기질 섭취에 신경 써야 하는 임산부 및 노인
  • 가사 병행으로 건강관리에 신경 쓰이는 분

현재 1500mg x 365정으로 32% 할인하여 14,900원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도 있습니다.

추천 3. 하이웰 멀티비타민 젤리빈

온가족을 위한 맛있는 젤리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젤리빈’입니다.

하이웰 멀티비타민 젤리빈
하이웰 멀티비타민 젤리빈

체내에 부족해지기 쉬운 12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좋아하는 젤리 타입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종합비타민 제품입니다.

사과맛, 오렌지맛, 라즈베리맛 3가지 천연 과일향으로 10종 비타민과 2종 미네랄이 고루 함유되어 있습니다.

부원료 감자전분으로 만든 쫀득한 식감도 특징입니다.

과일 야채 농축물, 스피루리나 추출물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참고] 왜 매일매일 비타민, 미네랄을 섭취해야 할까

비타민이 부족하면 3대 영양소인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이 재 실력을 발휘할 수 없습니다.

또한 미네랄은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고 외부로부터 섭취해야 합니다.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과 함께 5대 영양소의 하나로 인체를 구성하는 54종 가운데 50종이 미네랄입니다.

만약 비타민을 어떻게 섭취하고 보관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른다면 ‘종합비타민 섭취 보관 방법’ 글을 참고해 보세요.

이 글은 소중한 가족을 위한 종합비타민 제품을 소개하는 동시에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