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랜턴 추천 가성비 최고 (괴물 랜턴 사용후기)

캠핑을 즐겁게 보내기 위해서 필요한 것 중 하나는 랜턴입니다.

캠핑 랜턴은 사용용도에 따라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 달라지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메인으로 사용하기 좋은, 가성비 최고의 랜턴을 추천드려보고자 합니다.

사용후기와 함께 직접 경험한 것을 바탕으로 알려드리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추천드리는 랜턴은 괴물 랜턴입니다.

괴물 랜턴 추천 이유

괴물 랜턴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가격 면에서 부담이 적고, 성능은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메인으로 사용할 수 있는 랜턴의 경우 대부분 10만 원을 훌쩍 넘게 됩니다.

그런 랜턴에 비해 괴물 랜턴은 훨씬 저렴한 가격을 자랑합니다.

또한 성능을 살펴보면 메인 랜턴으로 사용하기에 전혀 손색없을 정도의 밝기와 기능을 자랑합니다.

먼저 실제 사용해 본 사진을 보여드립니다.

괴물 랜턴 사용후기
괴물 랜턴 사용후기

암흑 같은 텐트 안을 환하게 비춰주는 랜턴의 성능 직접 눈으로 확인 한 사진입니다.

텐트 안뿐 아니라 더욱 다양한 곳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고, 다양한 특징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징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특징

  1. 원터치 스위치로 밝기 조정
  2. 방진·방수로 비가 오는 날에도 안심
  3. 벌집 구조로 빠른 산열
  4. 백색, 전구색 두 가지 불빛
  5. 대용량 리튬 배터리
  6. 국내에서 KC 받은 배터리 장착
  7. 휴대폰 보조 배터리 기능
  8. 초강력 자석 부착
  9. 고강도 전용 고리

백색이나 전구색 상태에서 버튼을 꾹 누르고 있으면 밝기 조절이 가능합니다. 쉽고 편하게 적절한 밝기를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방진, 방수로 비가 오는 날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텐트 안에서 사용할 경우 발열도 중요합니다. 그런데 벌집 구조로 빠른 산열이 가능하여 뜨거운 열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배터리가 들어 있는 용품은 항상 위험하지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 괴물 랜턴의 경우 국내에서 KC 받은 배터리를 장착하여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대용량 리튬 배터리로 긴 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휴대폰 보조 배터리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고강도 전용 고리로 활용이 쉽습니다. 또한 초강력 자석 부착으로 차량이나 철로 된 기둥 등에 부착하여 야간에 텐트를 조립하는 등 간편하고 편리하게 랜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캠핑 메인 랜턴 추천
은은한 전구색 캠핑 메인 랜턴 추천

괴물 랜턴 종류

괴물 랜턴은 일반 기본 제품과 미니 제품이 있습니다.

미니의 경우 상품명에 미니가 붙고 배터리 용량, LED 수, 무게, 사이즈에 차이가 있습니다.

물론 가격도 차이가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것은 일반 기본 제품으로 가격은 아래 버튼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제품을 이미 보았다면 가격을 확인해 보고 깜짝 놀랄 것입니다.

미니는 직접 사용해 보지 않아 자세하게는 설명이 어렵습니다.

배터리 용량이나 LED 수를 비교해 보았을 때 다양한 기능이 일반 기본 제품에 비해 대부분 4분의 3 정도의 수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텐트의 크기 작거나, 성능은 조금 떨어져도 작거나 가벼운 랜턴을 원한다면 미니도 좋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가격도 더욱 저렴하니 사용용도에 따라 미니를 선택하여도 좋지 않을까 생가 해 봅니다.

가성비 좋은 쓸만한 랜턴을 찾고 있다면 가격 및 다른 분들의 의견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은 캠핑 랜턴인 괴물 랜턴을 직접 사용해 본 경험을 바탕으로 해당 제품에 대한 소개와 동시에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매자에게는 어떤 추가 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