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 오븐형 1년 사용후기

처음 샀던 에어프라이어는 바스켓형이었습니다.

하지만 1년을 사용하지 못하고 결국 지금 사용하고 있는 오븐형으로 바꾸게 되었죠.

바스켓형도 제품마다 차이가 있으니, 무조건 안 좋다는 것은 아닙니다.

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 오븐형 구매 동기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 오븐형입니다.

오븐형으로 바꾼 기장 큰 이유는 더 다양한 요리를 더 편하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쿠진아트 제품은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이미 많은 분들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 오븐형
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 오븐형

지인이 먼저 구매하여 사용해보고 좋다고 하여 바꾸게 되었는데,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잘 하용하고 있다는 기준은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얼마나 자주 사용하고 있느냐인 것 같습니다.

사진을 보면 많이 사용한 티가 나죠.

그럼 사용하고 있는 오븐에 대한 소개와 함께 사용하며 느낀점을 함께 에 대하여 이야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쿠진아트 에이프라이어 사용후기 및 소개

이미 알고 있겠지만, 쿠진아트는 미국 No 1. 주방가전 브랜드입니다. 그런 만큼 쿠진아트만의 노하우가 에어프라이어 기기에 많이 담겨 있습니다.

먼저 그 노하우가 담겨져 있는 ‘파워 팬’입니다. 소음 없이 고온의 공기를 위아래로 빠르고 균일하게 순환시켜 더욱 맛있는 요리가 탄생하게 됩니다.

그리고 단시간에 재료의 모든 면을 고르게 익혀주어 속은 촉촉 겉은 바삭하여 맛있는 요리를 한층 업그레이드시켜 주죠.

에어프라이어 기기의 특징이기도 한데 공기로 가볍게 바삭하게 즐길 수 있어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남은 기름이 없어, 기름을 처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다는 것은 튀김요리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너무나 편하고 좋습니다.

그뿐 아니라 칼로리 걱정도 뚝 떨어지게 됩니다.

GSG Korea 분석 의뢰 샘플 기준에 따르면 100g당 지방이 자사 일반 튀김기의 경우 40.6%인 반면 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 오븐의 경우 15.6%라고 합니다.

수치로 보니 더욱 실감 나는 것 같습니다.

에어프라이어 오븐형 추천
에어프라이어 오븐형 추천

그럼 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의 Check Point입니다.

CHECK POINT

  • 7가지 맞춤 기능
  • 17L의 넓은 내부 공간
  • 최대 60분 시간 조절 다이얼 기능
  • 최대 230도 온도 조절 다이얼 기능
  • 투명창과 내부 조명등
  • 편리한 세척

다이얼 방식으로 다이얼만 돌려 손쉽게 요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시간 조절, 온도조절, 7가지 맞춤 기능 설정, 토스트 굽기 조절 모두 쉽고 간단하게 돌리기만 하면 되죠.

17L 용량으로 최대 30cm 피자까지 많은 양의 음식을 쾌속 조리 가능합니다.

투명창과 내부 조명등으로 속 시원하게 조리 과정을 처음부터 끝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븐형의 장점이기도 하죠.

분리형 부스러기 받침대로 세척도 쉽고 편합니다. 주방가전의 가장 큰 이슈가 세척의 편의성인 것 같습니다.

세척이 힘들면 몇 번 사용하다가도 안 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세련된 디자인도 이 제품의 장점인 것 같습니다.

디자인은 보는 사람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고급스러운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인테리어 효과도 만점입니다.

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로 온 가족을 위한 맞춤요리를 할 수 있어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오븐형의 경우 토스트, 튀김요리 등 더욱 다양한 음식에 쉽게 사용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 사용 후 느낀 점 및 기기에 대한 소개를 해 보았습니다.

이 글은 솔직 후기를 작성함과 동시에,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