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크림 선물 추천 TOP 5 (연인, 친구, 부모님 선물)

핸드크림은 남자친구, 여자친구, 부모님 등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특히 겨울에는 손이 터기 쉬워 더욱 멋진 선물이 되죠.

추운 겨울 부담은 주지 않고, 가볍게 자신의 마음을 상대방에게 전달할 수 있는 선물을 찾고 있다면 핸드크림 선물을 생각해 보기 바랍니다.

분명 멋진 선물이 될 것입니다.

그럼 핸드크림 중에서도 선물하기 좋은 인기 많고 만족도 높은 제품에 대하여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자친구 선물 – 캐스키드슨 브라이어로즈 핸드크림 & 립

완벽한 선물 포장으로 소중한 분께 마음을 전하기 좋은 선물 세트입니다.

브라이어 로즈 핸드크림은 부드럽게 발리고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이 없는 산뜻한 제형입니다.

핸드크림과 함께 립 밤이 들어 있는데 립 밤의 경우 부드럽게 발리면서 오랫동안 촉촉함이 유지되죠.

캐스키드슨 브라이어로즈 핸드크림 & 립
캐스키드슨 브라이어로즈 핸드크림 & 립

영국식 정원의 근사한 꽃향기를 담은 캐스키드슨 핸드크림과 립 밤으로 여성분에게 드릴 선물을 원한다면 추천드립니다.

남자친구 선물 – 록시땅 시어 드라이 스킨 핸드크림

풍부한 시어 버터의 보습과 마이크로바이옴 밸런스로 더욱 강력해진 글로벌 핸드크림으로 손끝까지 건강해진 광채를 선사합니다.

록시땅 시어 드라이 스킨 핸드 크림
록시땅 시어 드라이 스킨 핸드크림

특징 1.

시어 나무의 너트에서 얻은 20%의 오리지널 시어버터가 풍부한 보습 장벽을 강화해 줍니다. 또한 유채스테롤이 마이크로바이옴밸런스를 맞춰주어 건강하고 탄력 있는 손으로 가꾸어줍니다.

특징 2.

트루 시어버터의 파우더리 머스크향과 피부에 스며들 듯 녹아드는 산뜻 크리미 텍스쳐가 특징입니다.

손이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 록시땅 시어 드라이 스킨 핸드크림을 선물해본다면 센스 있는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커플 함께 – 더블유드레스룸 퍼퓸 핸드크림 (피치블러썸 + 에이프릴코튼)

더블유드레스품 퍼퓸 핸드크림은 시어버터, 세라마이드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거칠어진 손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감싸줍니다.

피치블러썸과 에이프릴코튼 제품으로 커플이 함께 나눠 쓰면 좋습니다.

‘핸드크림 샀는데 함께 하나씩 사용하자’라고 하면 좋겠죠.

더블유드레스룸 퍼퓸 핸드크림
더블유드레스룸 퍼퓸 핸드크림

피치블러썸은 물기를 머금은 싱그러운 복숭아 과즙이 입안 가득 퍼지는 듯 달달한 복숭아 향입니다.

그리고 에이프릴코튼은 라임의 상큼함과 은방울꽃의 향긋함이 포근하게 감싸는 부드러운 코튼 향이죠.

핸드크림의 주요 성분의 원료적 특성은 피부 장벽 강화, 유수분 밸런스 조절, 영양공급과 보습, 비타민 E, 피부보호, 피부 보호막 형성 등의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부모님 선물 – 메디플라워 보니타 가든 핸드크림 6종세트

▶ 향 만족도 : 아주 만족(71%), 적당히 만족(28%), 만족스럽지 않아(1%)

순한 메디플라워 모니타 가든 핸드크림은 청정 제주에서 자라난 자연유래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하였습니다.

제주 토레야(비자), 제주 한라봉, 제주 유채꽃, 제주조릿대로 제주에서 얻은 자연 유래 성분과 좋은 품질의 성분을 더하여 거칠어지기 쉬운 손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꿔줍니다.

구입 시 쇼핑백 구성으로 선물용으로 더욱 좋은 제품입니다.

메디플라워 보니타 가든 핸드크림 6종세트
메디플라워 보니타 가든 핸드크림 6종세트

수분감이 풍성한 폴리머로 건조한 피부는 촉촉하게 채워주고 흡수되고 나면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주어 남녀 누구나 좋아할 만한 제품이죠.

두 세트의 가격이 더욱 저렴하여 커플이라면 한 세트는 선물하고 한 세트는 자신이 사용해도 좋겠습니다.

친구들과 – 은율 클라우드 퍼퓸 핸드크림

친구들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은율 클라우드 퍼퓸 핸드크림입니다.

오랜 시간 유지되는 기분 좋은 편안한 향기와 사계절 모두 사용하기에 부담 없는 가벼운 제형입니다.

또한 끈적임 없는 발림성으로 건조한 손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풍부한 수분까지 함유하고 있습니다.

은율 클라우드 퍼퓸 핸드크림
은율 클라우드 퍼퓸 핸드크림

자몽, 베리, 화이트머스크, 망고, 유자로 부담 없이 친구들과 사이좋게 나눠 쓰면 좋겠죠.

종류별 특징

  • 자몽 : 바다해초의 제왕인 자이언트켈프와 모자반등 해조류 함유로 거친 손에 풍부한 수분을 부여하여 촉촉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매력적인 자몽향의 핸드크림
  • 베리 : 베어베리 잎, 라즈베리 추출물등의 함유로 항상 노출되어있는 손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달콤한 베리향의 핸드크림
  • 화이트머스크 :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고 매끄럽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아이슬란드 이끼와 해조류 성분을 함유한, 묵직하지만 은은한 화이트머스크향의 핸드크림
  • 망고 : 거칠어진 손을 매끄럽게 가꿔주는데 도움을 주는데 효과적인 망고와 해조류 성분을 함유한 기분 좋은 망고향의 핸드크림
  • 유자 : 맑고 촉촉한 스킨케어에 도움을 주는 장미꽃수와 라임 등을 함유하여 보다 매끄러운 손 관리에 효과적인 새콤달콤 유자향의 핸드크림

※ 픽팁 : 핸드크림 효과를 높이는 방법

핸드크림을 손바닥이 아닌 손등에 짠 다음 손등끼리 비빈 후, 손바닥으로 감쌉니다.

즉 손등과 손등, 송등과 손바닥, 손바닥과 손바닥 순으로 바르면 더욱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선물을 할 때 이런 유익한 이야기를 함께 전하면 더욱 좋겠죠.

한 가지 더 이야기하면 핸드크림을 발에 발라도 괜찮을까요.

물론 괜찮습니다. 하지만 손바다 발바닥이 각질과 표피층이 두껍습니다. 따라서 보습 성분이 침투하기 더욱 어렵습니다. 그래서 풋크림 제품이 따로 있는 것이겠죠. 풋크림은 각질 유해제 또는 보습 성분이 더 첨가되어 있습니다. 즉 제품 목적에 맞도록 사용하는 것이 더욱 바람직하겠습니다.

이 글은 선물용으로 좋은 핸드크림을 소개함과 동시에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매자에게는 어떤 추가 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