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스터

햄스터 사료 추천 BEST 5 (골든 햄스터, 드워프 햄스터)

햄스터도 편식이 심하다는 것을 길러 본 사람들은 금방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료를 살 때 한번 더 생각하게 되죠. ‘이 사료는 우리 햄스터가 잘 먹을까’라고 말이죠.

따라서 햄스터를 키우고 있는 햄맘 입장에서 햄스터가 일반적으로 잘 먹는 추천 제품 BEST 5를 선정해 보았습니다.

1. 패러그린 골든햄스터 프리미엄 푸드 세척 혼합

처음 먹였던 사료로 매우 만족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골든햄스터라고 되어 있지만 골든햄스터는 물론 드워프 햄스터도 아주 잘 먹었습니다.

그러나 드워프 햄스터만 키운다면 아래에 패러그린 드워프 햄스터를 선택하는 것이 더 좋겠죠.

하지만 저처럼 드워프와 골든햄스터를 함께 키운다면 이 사료로 함께 먹여도 좋습니다.

패러그린 프리미엄 햄스터 사료는 국내에서 직접 제조한 제품으로 깨끗하게 세척된 곡물과 신선한 야채, 과일을 직접 손질하여 정성을 더한 프리미엄 사료로 알려져 있습니다.

패러그린 골든햄스터 프리미엄 푸드
패러그린 골든햄스터 프리미엄 푸드

구성 특징은 50여 가지의 다양한 원료, 다양한 고급 재료를 사용하여 단백질, 지방률, 섬유질 등 햄스터에게 균형 잡힌 영양성분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햄스터도 맛있게 잘 먹을 뿐 아니라 건강까지 생각한 사료로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원료를 살펴보면 백기장, 적기장, 들깨, 수수, 씨드, 해바라기씨, 겉조, 유채씨, 엉겅퀴, 통밀, 귀리, 메밀, 홍화씨, 그린밀렛, 압착 귀리, 볶음 현미, 눌린 완두콩, 녹두, 건조 애호박, 건조 단호박, 건조 밀웜, 건조 사과, 아몬드, 건조 당근, 건조 청경채 등 50여 가지가 있습니다.

아주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비싼 가격도 아닌 적당한 가격으로 햄스터의 기호와 건강을 생각한다면 매우 좋은 제품입니다.

그렇다고 아주 비싼 편도 아니니 가격까지 확인해보고 생각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2. 햄찌밥 햄스터 사료

햄찌밥은 많은 분들이 선호하고 있는 사료입니다. 한마디로 이미 인기 많은 제품이죠.

그만큼 몸에 좋고, 햄스터들도 좋아하는 맛의 사료입니다.

햄찌밥 햄스터 사료
햄찌밥 햄스터 사료

패러그린 프리미엄 푸드와 비슷한 부분이 많은 사료이기도 합니다.

국내에서 제조한 신선한 사료이며, 다채롭고 다양한 재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균형 잡힌 영양 성분비로 단백질, 섬유질, 지방 등의 영양성분을 햄스터에 적합하게 배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특징을 크게 3가지로 알아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 다채롭고 다양한 재료로 야채, 과일, 씨앗, 허브, 곤충, 곡식, 견과류 등의 43가지 다양한 재료로 만들어졌습니다.
  2. 부산물, 추출물, 파생물같이 불확실한 재료가 아닌 자연 그대로의 원물을 사용하여 건강하고 안전합니다.
  3. 원활한 소화를 위해 익힌 콩류, 옥살산 제거를 위해 데쳐서 건조한 브로콜리와 청경채, 알곡과 씨앗은 깨끗이 5회 이상 물로 세척하여 볶아 기호도도 높인 안전하게 손질한 재료입니다.

3. 레벨업 내추럴 햄스터 사료

레벨업 내추럴 햄스터 사료는 아주 저렴한 가격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레벨업 내추럴 햄스터 사료
레벨업 내추럴 햄스터 사료

햄스터 성장에 꼭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 등 다양한 원료로 영양균형이 맞도록 제조되었으며, 갓 따온것 처럼 항상 신선함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제품입니다.

저렴한만큼 위 두 가지 제품의 다양한 재료에 비해 살짝 부족한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가격대비 튼튼한 영양균형을 갖춘 제품입니다.

4. 햄스타일 믹스 49 웰빙 프리미엄 햄스터 푸드

국내에서 제조하는 신선한 재료로 인, 단백질, 칼슘, 수분, 지방, 섬유질의 풍부한 영양소를 햄스터에게 적합하게 배합하여 만들었습니다.

햄스타일 믹스 49 웰빙 프리미엄 햄스터 푸드
햄스타일 믹스 49 웰빙 프리미엄 햄스터 푸드

체크 포인트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자연원물을 그대로 사용 : 자연에서 직접 재배한 재료를 그대로의 원물을 사용하여 건강하고 안전하게 급여 가능합니다.
  2. 49종의 다양한 건강식 재료 : 야채, 과일, 견과류, 씨앗, 곤충, 곡식 등의 49가지 다양한 재료로 만들어 햄스터들에게 다양한 먹이활동을 충족시켜 줍니다.
  3. 깨끗한 재료 : 견과류 및 씨앗은 깨끗이 물로 세척하여 고온 멸균 작업을 거쳐 생산합니다. 각종 채소류는 데쳐서 건조하여 생산됩니다.

5. 패러그린 드워프햄스터 프리미엄 푸드 세척혼합

패러그린 프리미엄 푸드 세척혼합 제품으로 드워프 햄스터를 위한 사료입니다.

위에서 말했듯인 저는 패러그린 골든 햄스터 사료만 드워프 햄스터에게 줘 봤는데 잘 먹었습니다.

드워프 사료에 대한 다른 분들의 사용후기를 확인해 보니 역시 예상대로 만족도가 아주 높았습니다.

패러그린 드워프햄스터 프리미엄 푸드
패러그린 드워프햄스터 프리미엄 푸드

드워프 햄스터들이 엄청 좋아한다는 글들이 대부분이었죠.

다른 자세한 설명은 패러그린 골든햄스터 제품을 소개했던 내용과 크게 다르진 않아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이나 많은 분들의 사용 후 생각을 알고 싶다면 가격 확인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끝으로

햄스터 사료에 대하여 소개해 드렸습니다.

귀여운 햄스터를 늘 아껴주고 사랑해 주는 당신은 최고입니다!! ^ ^

이 글은 귀여운 햄스터 사료를 추천 및 소개하는 동시에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