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3 라면 순위 및 저렴하고 맛있는 부재료 정보

라면은 늘 인기 있는 간편식품 중 하나입니다.

많은 분들이 좋아하고 즐겨 먹는 가장 대표적인 식품이기도 하죠.

요즘은 라면의 종류가 아주 다양해졌고, 더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라면 중에서 TOP 3 순위에 오른,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라면을 소개해 봅니다.

또한 저렴한 정보까지 알려드리니 확인해 보시면 도움일 될 것입니다.

꾸준한 인기 대세 라면 추천 BEST 3

1. 진라면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는데, 최근 더욱 인기와 순위가 높아진 진라면입니다.

진라면은 덜 자극적인 것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순한맛과, 감칠맛 나는 칼칼함을 원하는 분들을 위한 매운맛이 있습니다.

진라면
진라면

오뚜기 제품이라 인기가 있을 수도 있지만 맛 자체가 마음에 들어 먹는 분들이 대부분일 것입니다.

진라면의 특징은 면발의 쫄깃함에 있습니다. 탱글탱글한 면발이 매력적이라는 분들이 많죠.

또한 국물은 진하고 구수 담백 또한 감칠맛이 좋아 진라면을 선호하는 분들이라면 국물까지 싹 비우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뚜기 진라면 순한맛 매운맛

저흰 아이들이 있어 순한 맛을 더욱 자주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자는 밤엔 매운맛을 즐길때도 있죠.

2. 신라면

라면을 소개할 때 빠질수 없는 신라면입니다.

전통의 강자로 늘 높은 순위에 있습니다.

최근 1등을 진라면에 밀렸지만 결코 쉽게 볼 수 없는 신라면입니다.

농심 신라면
농심 신라면

신라면의 특징은 얼큰함입니다.

얼큰한 소고기국물 맛은 더욱 깊고 진하게 다가옵니다. 또한 건더기가 풍성하여 먹는 즐거움을 높여 줍니다.

제가 해외에서 먹었던 라면이 신라면이었던 것처럼 한국의 맛을 떠 올리고 싶은 분에게 추천드릴 수 있겠습니다. 물론 음식은 사람마다 느끼는 차이가 크다는 점을 기억해 주세요.

3. 안성탕면

안성탕면은 3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안성탕면
안성탕면

첫째 특유의 면발 그리고 특유의 맵지 않고 시원한 그리고 깔끔한 국물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둘째 안성탕면은 끓여 먹어도 맛있지만 생라면으로 부셔 먹어도 바삭바삭 최고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셋째 부재료로 무엇을 넣어도 다 잘 어울립니다.

달걀, 콩나물은 물론 각종 채소나 새우 등 해산물을 넣고 끓여 먹어도 어떤 라면보다 잘 어울립니다.

라면에 함께 먹으면 좋은 부재료

기호에 따라 대파, 떡국, 김치, 콩나물, 달걀, 햄, 양파 등을 넣어 먹을 수 있습니다.

더욱 시원한 맛을 느끼고 싶다면 대파, 더욱 풍성하게 먹고 싶다면 콩나물, 달걀, 햄 등을 넣어 먹어도 맛있습니다.

여기에 더욱 얼큰하고 풍성하게 먹고싶다는 생각이 든다면 해물과 함께 버섯 그리고 다양한 야채를 넣어 먹을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냉동실에 있는 새우, 조개나 꽂개, 오징어, 전복 등을 넣어 먹으면 라면 같지 않은 라면의 풍성함과 얼큰함을 느낄 수 있죠.

저는 한번은 라면 그대로의 맛을 느끼기 위해 다른 재료를 아무것도 넣지 않고 먹었다가, 또 한 번은 이것저것 듬뿍 넣어 먹었다가를 번갈아 하는 편입니다.

이 글은 인기있는 라면 및 유익하고 저렴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함과 동시에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