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형 에어프라이어 올스텐 용량별 추천 BEST 2022

오븐형 에어프라이어의 경우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중 가장 큰 장점은 바스켓형에 비해 용량이 크고, 넓어서 사용하기 편하다는 것입니다.

또한 그만큼 활용도도 높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죠.

이러한 장점으로 인하여 많은 분들이 오븐형 에어프라이어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 바스켓형을 사용하다가 오븐형으로 바꾼 이유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요즘 대세는 에어프라이어도 올스텐 제품입니다.

환경호르몬 걱정 없는 스테인레이스 에어프라이어는, 건강한 요리를 만들기 원하는 분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그럼 추천 베스트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용량별 추천 BEST

픽팁

10.5L – 풀무원건강생활 스팀쿡 에어프라이어 올스텐

풀무원건강생활 스팀쿡 에어프라이어 올스텐 10.5L
풀무원건강생활 스팀쿡 에어프라이어 올스텐 10.5L

스팀 테크놀로지로 맛있게, 스마트하게 내부 올스텐 안심 에어프라이어입니다.

고온 스팀 기술로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게 살아있는 더욱 맛있는 요리가 탄생하게 해 줍니다.

스팀 기능, 스팀 세척, 12가지 자동조리, 풀무원 자동모드, 스팀쿡 예약기능, KC 안전인증 등 왜 스팀쿡 에어프라이어인지 말해줍니다.

스팀도 되고, 에어프라이어도 되는 진정한 올인으로 요리를 한 단계 Up 시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 한 가지 특징은 서랍식 레이어로 다양한 요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13L – 422 요리는 장비빨 에어프라이어

422 요리는 장비빨 에어프라이어 13L
422 요리는 장비빨 에어프라이어 13L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13L 제품으로 최근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건강을 생각한, 올스텐 제품이라 누구나 눈도장을 찍을만한 제품이죠.

한층 편해진 자동메뉴에는 해동 & 건조 기능이 추가되기도 하였습니다.

현재는 시즌 2 메뉴인데 수동조리, 육류, 생선, 치킨, 꼬치, 베이킹, 건조, 해동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색상도 화이트, 그린, 메탈, 블랙, 핑크로 다양하여 주변과 잘 조화롭게 맞출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하나같이 색이 모두 마음에 들어 선택하기 어려울 수 있다는것은 오히려 단점이 될 수도 있겠지만요. 즐거운 고민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14L – 최신형 재원전자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BF800T

최신형 재원전자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BF800T 14L
최신형 재원전자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BF800T 14L

화이트 색상의 깔끔한 디자인과 대용량 올스텐 에어프라이어입니다.

많은 양의 음식을 조리할 때도 14리터로 용량이 커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소음이 적어 조용한 에어프라이어를 찾고 있다면 딱! 좋은 제품일 것입니다.

상단과 하단 듀얼 히팅으로 열 순환 효율이 높아져 빠르게 특정 부분만 타지 않고 골고루 조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360도 로티세리에 자동 전원 차단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6L – 오쿠 리얼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풀세트

오쿠 리얼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풀세트
오쿠 리얼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풀세트

넉넉한 용량의 에어오븐으로 바비큐, 베이킹, 식품건조 등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16L 대용량인 만큼 듀얼 플레이트로 조리 방법에 따라 그릴의 위치를 변경하여, 따로 조리할 필요 없이 동시에 다양한 요리가 가능합니다.

내부 3단 높이 조절이 가능하여 다양한 구성품을 활용하여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듀얼 히팅, 360도 고속 공기 순환으로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게 원재료의 본연을 맛을 살려 맛있고 건강한 요리를 만들어 줍니다.

30L – 422 요리는장비빨 2022 NEW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오븐

422 요리는장비빨 2022 NEW 올스텐 30L
422 요리는장비빨 2022 NEW 올스텐 30L

13L 제품을 위에서 소개하였습니다. 해당 제품은 30L 제품으로 2022년 NEW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오븐형 제품입니다.

비교할 수 없는 대용량으로 위 열성 4개, 아래 열선 2개 그리고 듀얼 히팅으로 되어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 오븐, 로티세리, 토스트기, 꼬치구이 등 모든 기능을 하나로 불편함 없이 넉넉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18가지 자동조리 기능으로 요리 초보들도 요리 고수처럼 간식부터 식사, 야식까지 다양하게 즐겨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선호도, 만족도, 상품평을 바탕으로 제품의 가격과 기능을 참고하여 선정해 보았습니다. 오븐형 에어프라이어를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도 있습니다.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