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열식 가습기 단점 보완 추천 TOP 5

건조한 겨울 가습기를 찾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는 가열식 가습기를 찾는 분들이 많죠. 그 이유는 세균 살균 효과가 우수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증기에 화상을 입을 수 있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만약 가열식 가습기의 단점 때문에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TOP 5 제품주목해보시기 바랍니다.

가열식 가습기의 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보완한 제품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1. 신일 하이브리드 복합식 가습기(저소음 가열식)

14년 연속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신일전자의 저소음 가열식 가습기인 신일 하이브리드 복합식 가습기입니다.

복합식 가습기란 가열식과 초음파의 장점만을 더한 하이브리드 가습기입니다.

가열식으로 세균번식 없이 실내 온도 유지에 효과적이고, 초음파 가습기로 풍부한 가습량과 낮은 소비전력의 장점을 합쳐 하이브리드 가습기로 탄생하였습니다.

신일 하이브리드 복합식 가습기(가열식 + 초음파)는 가열 살균이 되면서 화상 위험은 없는 안전한 가습기를 찾는 분, 추운 겨울 실내 온도가 떨어지지 않게 따뜻한 가습기를 찾는 분에게 좋습니다.

또한 풍부한 가습량, 알아서 적정 습도를 유지해주는 똑똑한 가습기를 찾는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신일 하이브리드 복합식 가습기에는 또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일 하이브리드 복합식 가습기(저소음 가열식)
신일 하이브리드 복합식 가습기(저소음 가열식)

수면 모드 기능, 실내 습도 표시, 물부족 알림, 8시간 타이머 기능 및 4L 대용량 등 다양한 장점이 있죠.

무엇보다 놀라운 것은 가격입니다. 현재 할인으로 10만 원 이하에 만나 볼 수 있다는 것이죠.

가격은 언제 변동될지 모르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 따숨 가열식 자동 습도조절 신생아 가습기

자동 습도조절 기능을 갖추고 있는 따숨 가열식 가습기입니다.

100도 완벽 살균으로 99.9% 세균 제거가 되며, 수증기 온도 조절로 화상 위험이 없습니다.

일부 가열식으로 살균을 강조하는 제품중에는 80도로 살균을 하는 제품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80도에서는 세균이 남아 있을 수 있죠. 따라서 100도에서의 살균은 무엇보다 필요합니다.

혹 ‘100도로 가열하면 너무 뜨거운거 아닌가’라고 화상 위험을 걱정하고 있나요.

위에서 말했듯 고온 살균 + 저온 수증기로 안심 할 수 있습니다.

100도로 끓여 살균되지만, 63도로 방출되기 때문이죠.

따숨 가열식 자동 습도조절 신생아 가습기
따숨 가열식 자동 습도조절 신생아 가습기

또한 초음파 진동자로 풍부한 가습량까지 모두 갖추고 있기도 합니다.

여기서 한 가지 더, 국내 최초 자동 건조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3분 가습관 자동건조 기능으로 전원을 끄면 약 3분간 쿨러가 작동하며, 가습관을 자동으로 건조해 줍니다.

10대 화합물, BAP FREE, PFOS, ROHS, 안전, 전파인증 등 국내 최고 인증기관의 인증 완료로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3. 르젠 대용량 가열식 가습기

100도로 물을 끓이는 방식으로 이물질은 남기고 순수한 물로만 가습 하여 65도로 식힌 수증기로 실내 온도를 올려주는 르젠 가열식 가습기입니다.

대류 현상으로 따뜻한 난방효과까지 있어 겨울에 더욱 좋은 르젠 대용량 가열식 가습기죠.

또한 꼭 필요한 4가지 가습모드와 4가지 안전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르젠 대용량 가열식 가습기
르젠 대용량 가열식 가습기

안전 기능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 한 번에 쉽게 열리지 않는 2중 잠금 세이프락
  • LED 패널 잠금 락 기능
  • 200도 이상 넘어가면 열 센서에 의해 가습기 전원이 차단되는 자동 열차단 기능
  • 가습기 작동 중 커버를 열어도 뜨거운 물이 흘러 내리지 않는 온수 흐름 방지 실리콘 패킹

그 외에도 직관적인 터치식 패널, 4리터 대용량 스테인리스 내솥, 시간당 510ml 풍부한 가습량 등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 르젠 대용량 가열식 가습기입니다.

4. 홈비즈 하이브리드 가열식 가습기

홈비즈 하이브리드 가습기는 사계절 내내 촉촉한 수면 생활을 도와줍니다.

100도 가열식 가습기와 초음파 가습기의 장점을 모아 탄생한 하이브리드 가열식 가습기로 40%~80%까지 희망 습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하이브리드식 외에도 또 다른 특징으로는 무음, 무광 채택으로 깊은 잠을 방해받지 않도록 슬립기능 설계 및 녹슬지 않는 스텐 재질과 유리막 코팅 제작으로 안전성, 내구성을 강화하였다는 것입니다.

홈비즈 하이브리드 가열식 가습기
홈비즈 하이브리드 가열식 가습기

편리한 리모컨 사용, 한눈에 보이는 LED창, 넉넉한 용량, 안전장치, 안심 송풍구, 360도 회전분무 양방향 가습까지 다양한 장점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5. 아이리스 가열식 가습기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청정 공간을 만드는 아이리스 가열식 가습기입니다.

3만 원대의 저렴한 제품으로 위생적인 증기와 높은 가습 능력을 자랑합니다.

사계절 구분 없이 건조한 공간 어디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약 1.2kg의 가벼운 무게로 이동이 편리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리스 가열식 가습기
아이리스 가열식 가습기

물통에 물이 없어지면 리셋 버튼이 꺼지며 작동이 중지되는 기능도 특징입니다.

저렴한 가격의 가열식 가습기를 찾는 분에게 적합한 추천 제품입니다.

지금까지 가열식 가습기의 단점을 보완한 가열식 가습기 제품 위주로 TOP 5 제품을 소개하였습니다.

이 글은 가열식 가습기 제품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는 동시에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매자에게는 어떤 추가 요즘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