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캠핑장에서 먹으면 더욱 맛있는 음식들이 있습니다.

너무 맛있지만 의외로 생각하지 못하는 음식들도 많은데, 캠핑의 매력을 더욱 느끼게 해 줄 캠핑 음식 BEST 5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꼬치(닭꼬치, 소떡소떡)

캠핑하면 삼겹살, 목살 등 돼지고기를 생각하게 됩니다.

하지만 더욱 편하게 먹을수 있고, 맛 또한 전혀 밀리지 않는 닭꼬치와 소떡이 있습니다.

즐겨 먹는 닭꼬치에는 플레잇 국내산 닭다리살 꼬치가 있습니다.

캠핑 음식 닭꼬치
캠핑 음식 닭꼬치

플레잇에서 나온 국내산 파닭꼬치가 인기가 더 높은 편인데, 저는 아이들이 아직 어려서 그런지 파를 싫어하여 파 없는 닭다리살 꼬치를 즐겨 먹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아이들이 소떡소떡을 캠핑할 때 먹고 싶다고 하여 먹어보았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휴게소 음식으로 즐겨 먹는 소떡소떡 이제 캠핑장에서 먹는 음식으로도 좋은 것 같습니다.

캠핑음식 소떡소떡

가장 최근에 먹었던 소떡소떡은 쿠즈락앳홈 소떡소떡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2. 새우 + 조개 구이

새우, 조개 구이 세트는 캠핑의 재미와 든든한 식사를 함께 충족시켜 줍니다.

쌀쌀한 날씨 장작이나 숯불 위에서 노릇노릇 익혀 먹으면 어떤 음식보다 재미와 맛이 뛰어나죠.

최근에는 가리비를 저렴하게 팔아 사 먹어 보았습니다. 그런데 양은 많아 좋았지만 한 가지 종류만 계속 먹으니 질리는 느낌을 받게 되었죠.

새우 조개 구이
새우 조개 구이

따라서 한 종류만 준비해서 먹기보다는 새우, 가리비, 키조개 등 다양한 종류의 조개 구이를 준비해서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따뜻한 차 (율무차, 코코아)

의자에 앉아 자연을 배경으로 마시는 따뜻한 차 한잔 어떤가요.

그것은 캠핑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여유입니다.

많은 분들이 커피를 준비해 가겠지만 캠핑에서 즐겁게 마실 수 있는 차는 그 외에도 다양합니다.

저와 저의 가족의 경우 율무차와 코코아를 즐겨 마시고 있습니다.

캠핑장에서 먹는 따뜻한 차
캠핑장에서 먹는 따뜻한 차

처음에는 편의점에서 파는 종이컵과 함께 들어있는 제품을 사 먹었는데 이제 대용량 제품을 사놓고 캠핑을 갈 때마다 몇 개씩 챙겨서 가고 있습니다.

지금 캠핑 시에 마시고 있는 차는 ‘담터 호두 아몬드 율무차’와 ‘코스트코 스위스 미스 핫 코코아 믹스’입니다.

율무차는 주로 저와 아내가 마시고 코코아는 아이들이 즐겨 마시고 있죠.

캠핑에서 마시는 따뜻한 차 한잔은 마음을 포근하고 따뜻하게 감싸주는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4. 어묵탕 or 라면 + 어묵

어묵탕이나 라면에 어묵을 넣어 먹으면 추운 겨울 캠핑에서의 최고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꼬치 어묵탕 제품들이 잘 나와 준비도 편하여 더욱 좋습니다.

프레시지 캠핑포차 꼬치 어묵탕
프레시지 캠핑 포차 꼬치 어묵탕

라면은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 야외에서 먹으면 더욱 맛있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캠핑 시에는 꼬치 어묵까지 넣어 먹으면 더욱 좋습니다.

5. 마시멜로

달콤함 마시멜로를 구워 먹으면 최고의 간식이 됩니다.

그런데 중요한 점은 가스불이 아닌 모닥불이나 숯불에 구워 먹어야 정말 맛있다는 것이죠.

불멍 타임이나 숯불 위에서 겉은 바삭, 속은 말랑하게 캠핑에서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시멜로만 먹어도 맛있지만 쿠키 사이에 마쉬멜로를 넣고 먹어도 좋습니다.

구워먹는 빅 마시멜로
구워 먹는 빅 마시멜로

지금까지 겨울 캠핑에서 먹으면 좋은 최고의 음식 BEST 5를 이야기해 보았습니다.

캠핑하면 역시 먹는 즐거움이죠.

캠핑을 준비하고 있다면 무엇보다 맛있는 음식을 잘 준비하여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랍니다.

이 글은 캠핑 음식 소개와 동시에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매자에게는 어떤 추가 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