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저소음 키보드 구매 후기 및 추천

추천 콕스(COX) 저소음 키보드 사용후기 리뷰

픽팁에서 추천드렸던 콕스 저소음 키보드를 구매하여 사용해 보았습니다.

따라서 이번 포스팅에서 솔직하게 사용해본 후기를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콕스 저소음 기계식 키보드 구매 이유

픽팁에서 추천드리는 제품은 사용해본 제품이거나, 사고 싶은 제품입니다.

콕스 CK01 TKL PBT SL 키보드는 사용해 보진 않았으나, 사고 싶었던 제품이었습니다.

그 이유는 조용하면서 가성비가 우수한 제품이었기 때문입니다.

기계식 키보드 중에서는 부담이 적은 편으로, 지금 상황에서 딱! 원하는 가격대였습니다. 또한 성능은 뛰어나고 디자인도 나쁘지 않은 제품으로 평가되고 있기 때문에 이 키보드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아래에서 직접 구매한 링크 정보도 적어 드리니, 마음에 든다면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콕스 저소음 기계식 키보드 구매 이유
추천 콕스(COX) 저소음 키보드 구매

지금도 구매한 콕스(COX) 키보드로 글을 적고 있습니다. 따라서 아주 따끈따끈한 리얼 구매 후기가 되겠습니다.

그럼 콕스 CK01 TKL PBT SL 기계식 키보드(저소음 백축)에 대하여 사용하며 느낀 점에 대하여 자세하게 이야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 이 글을 읽어 보면 좋은 분

COX CK01 TKL PBT SL 제품은 저소음 백축입니다.

키보드를 구매하기 위해서, 가장 먼저 선택해야 할 것이 바로 ‘키보드 축’입니다.

축의 종류에 따라 키보드 특징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만약 아주 조용하고, 손목이나 손가락 마디가 편한 제품을 원한다면 이 글을 끝까지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반대로 키를 눌렀을 때 시원한 소리가 나는 키보드를 원한다면 다른 글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소개하고 있는 키보드는 조용하면서 손이 편한 제품으로, 이런 스타일의 키보드를 원하는 분들은 사용후기를 끝까지 확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3. COX CK01 TKL PBT SL 키보드 사용 후기 리뷰(특징 3가지)

사용해 보니 크게 3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첫째. 남녀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는 이쁜 색감

키보드가 도착하고 박스를 열었을 때 가장 먼저 느꼈던 특징이자 장점입니다.

솔직하게 녹색이라 디자인에 대하여는 크게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색감이 너무 깔끔하면서도 이쁘고 전체적인 디자인도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녹색이 이렇게 부드럽고 은은하고, 멋진 색인 줄은 이 제품을 받고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을 받아 본 대부분의 사람들이 저와 같은 생각을 하게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또한 사이드 라인 조명은 더욱 세련되게 보이게 합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 그린 색감은 독특하면서도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콕스 저소음 제품 사용 후기
콕스 저소음 제품 사용 후기

둘째. 매력적인 저소음

저소음 백축을 사고자 했던 가장 큰 이유는 키보드를 사용하는 공간에 다른 사람들도 함께 있는 시간이 많기 때문입니다.

사용해 본 결과 마음에 쏙 들 정도로 조용했습니다.

물론 전혀 소리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아마도 그런 제품은 거의 없다고 생각합니다.

아주 고단가의 제품 중에 그런 제품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그것은 제가 살 수 있는 영역이 아니니까요. 어떤 분들은 30만 원대의 고단가 제품보다 조용하다는 분들도 있고, 저 역시 그만큼 조용하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키 소리를 표현해보면 이렇습니다.

키마다 약간씩 느껴지는 소리가 다른데 ‘쓱쓱’ 이렇게 표현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귀에 거슬리는 소리는 아닙니다. 나름 매력적인 소리로 들리기도 합니다.

매력적인 저소음, 뛰어난 타건감 기계식 키보드
매력적인 저소음, 뛰어난 타건감 기계식 키보드

셋째. 뛰어난 키 사용감(타건감)

세 번째 특징으로는 뛰어난 키 사용감입니다.

타건감이 만족되어야 키보드를 사용할 때 진정한 만족을 누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무엇보다 타건감이 좋아야 하죠.

그런데 타건감은 사람마다 좋아하는 스타일이 다릅니다. 그래서 최대한 자신의 취향에 맞는 스타일의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죠.

이 제품은 크게 무겁지 않으면서 부드럽게 쑥쑥 눌러지는 느낌입니다. 그렇다고 너무 가볍지도 않고 적당한 무게감가 부드러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손가락에도 무리가 적어 멤브레인 키보드의 사용으로 손가락 마디가 아팠던 적이 있었던 저에게는 꽤 마음에 드는 키보드입니다.

키 사용감은 사람마다 차이가 있지만, 이 제품의 경우 많은 분들에게 만족도가 꽤 높은 제품이며 저 또한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4. 직접 이용한 구매 정보

이 정보는 할인율이 높아 직접 이용한 구매 정보입니다.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안전하게 잘 되어 와서 매우 만족하였습니다.

참고로 저의 경우 다음날 받게 되었습니다.

5. 사용 후기 글을 마치며

할인하여 5만 원대로 가성비 최고의 키보드인 것 같습니다.

또한 청소 도구나 키 교환을 위한 도구도 포함되어 있어 더욱 만족할 수 있었습니다.

키보드는 한 번 사면 오랜 시간 동안 사용하게 되는 제품입니다.

따라서 기계식 키보드를 사고 싶다면 2~3만 원대의 아주 저렴한 제품보다는, 꼭 이 제품이 아니더라도 4~5만 원 이상의 어느 정도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사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 제품을 추천했던 글을 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이 글은 콕스 기계식 저소음 키보드에 대한 솔직 구매 후기였습니다.

그리고 키보드에 대한 유익한 정보 제공과 함께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매자에게는 어떤 추가 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