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음 기계식 키보드 추천

저소음 기계식 키보드 추천 BEST 4 (사무용 or 게임용)

기계식 키보드 특유의 소리가 시원하게 들려 좋아하는 분들도 있지만, 소음으로 느껴져 싫어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런 분들은 기계식 특유의 타건감이 마음에 들거나, 손가락에 피로감을 덜어주기 위한 목적으로 기계식 키보드를 구매하고자 합니다.

다행히 기계식 키보드는 그 종류에 따라 소리가 발생하지 않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기계식 키보드 종류와 사용 용도 알아보기

이 제품들은 조용한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주로 사무용으로 사용됩니다. 또한 조용한 환경에서 게임에 집중하고자 하는 분들에게도 인기가 높습니다.

그럼 사무용이나 게임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저소음 기계식 키보드 추천 제품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추천 제품은 판매 순위, 인기순위, 사용후기(만족도)에 개인적인 생각을 더하여 선정해 보았습니다.

에이투 유선 텐키리스 기계식 적축 게이밍 키보드 AG0301

가성비 최고의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평균 5만 원대 가격으로 수많은 기능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했던 분들의 상품평도 매우 좋습니다. 평균 별 다섯 개의 아주 높은 상품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무난한 블랙에 다채로운 컬러 퍼포먼스 LED는 커스터 마이징으로 자신만의 색감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저소음 에이투 유선 텐키리스 기계식 적축 게이밍 키보드 AG0301
출처 : 에이투 홈페이지

특징들을 요약해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1. 적축을 이용하여 소음이 적고, 경쾌한 타감을 제공합니다.
  2. 동시입력 시 발생하는 에러를 전면 차단하는 안티고스팅이 적용되었습니다.
  3. 1,000Hz의 전송률로 정밀한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4. 축의 쏠림현상을 방지, 압력을 골고루 분배하는 십자 모양의 스테빌라이저가 장착되었습니다.
  5. 인체공학적 곡률을 적용하여 손목에 자연스러운 각도로 타건이 가능합니다.

CHERRY MX BOARD 3.0S RGB 기계식 키보드 저소음 적축

CHERRY MX BOARD 3.0S RGB 제품의 특징은 심플한 디자인과 높은 완성도입니다.

고급스러운 알루미늄 하우징을 채용하여 외관 및 내구성과 완성도 높은 마감이 장점입니다.

색상의 경우 누구나 좋아하는 블랙, 화이트 그리고 여성에게 인기가 높은 핑크색 제품이 있습니다.

또한 키 감이 부드러워 장시간 워드나 게임을 하기에도 좋습니다.

조명이 화려하여 고급스럽고 화려함을 좋아하는 분에게 딱!이라고 생각합니다.

CHERRY MX BOARD 3.0S RGB 키보드(저소음 적축)
CHERRY MX BOARD 3.0S RGB 키보드(저소음 적축)

다양한 장점 중 몇 가지를 소개해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1. 분리형 USB 케이블로 보관이 간편하고, 책상 공간 활용에도 편리합니다.
  2. CHERRY 식 스테빌라이저 방식으로 설계되어, 손쉽게 키캡을 분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어느 곳을 눌러도 균일하게 입력되어 정확한 타이핑이 가능합니다.
  3. 많이 누르다 보면 각인이 지워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의 경우 이중사출 ABS키캡으로 일반적인 레이저 인쇄방식과 다르게 각인이 지워지거나 변하는 일이 없어 반영구적으로 사용기 가능합니다.
  4. 무보강 구조로 부드럽게 타이핑 충격을 흡수하여, 손의 피로감을 덜어줍니다. 또한 CHERRY 만의 독특한 타건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COX CK01 TKL PBT SL 기계식 키보드 (저소음 백축)

COX CK01 TKL PBT SL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가성비입니다. 기계식 키보드의 높은 가격에 비해 저렴한 가격(5만원대)이지만 성능도 우수한 제품입니다.

얇은 라인으로 더욱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또한 전면 Non LED로 사이드의 RGB 라인 이펙트로 눈부심 없이 은은함을 느끼게 해 줍니다.

디자인의 경우 CHERRY MX 제품은 화려함이 특징이었다면, COX CK01 TKL PBT SL 제품은 은은함이 특징입니다.

이 제품은 현재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사용후기 글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용후기 글 보기

COX CK01 TKL PBT SL 기계식 키보드 (저소음 백축)
COX CK01 TKL PBT SL 기계식 키보드

제품 특징을 더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1. 87 키 레이아웃으로 사무용보다는 게임용으로 적합합니다.
  2. 특별한 키감과 조용한 저소음 백축(리니어 타입) 제품입니다.
  3. 자유롭게 스위치 일부만 수리 또는 교체가 가능합니다.
  4. 지워지지 않는 이색 사출로 컬러 PBT 키캡이 적용되었습니다.
  5. 터키쉬 그린과 화이트 투톤으로 조용하고 특색 있는 느낌을 선사합니다.

레오폴드 FC900RBT PD 그레이 블루 한글 적축

레오폴드 FC900RBT PD 제품은 우측 숫자패드가 있는 기본적인 Full-Size 키보드 모델입니다. 따라서 사무용이나 게임용 모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질리지 않을 것 같은 색상과 깔끔하면서도 무게감이 느껴지는 디자인은 가장 크게 마음에 다가옵니다.

(개인적으론 디자인 등 전체적으로 가장 마음에 키보드입니다. 단, 가격이 다른 키보드에 비해 비싼편입니다)

저소음 레오폴드 FC900RBT PD 그레이 블루 한글 적축
레오폴드 FC900RBT PD 그레이 블루

제품의 장점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1. USB Type-C 그리고 Bluetooth 5.1 ver 적용으로 유/무선 키보드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2. 견고하고 탄력 있는 최고급 FR-4 듀얼 레이어 PCB(회로기판)을 적용하여 내구성이 높습니다.
  3. PBT DoubleShot 키캡으로 ABS 재질의 키캡에 비해 내구성, 내열성, 내마모성이 강합니다.
  4. 키보드 내부에 흡음 패드를 적용하여 타이핑 시에 발생하는 미세 소음과 잡음이 더욱 감소시켜 줍니다.
  5. 키캡의 각도를 다르게 해 경사를 만드는 방식인 Step sculpture2 방식으로 손과 손목의 피로를 덜어 줍니다.

지금까지 저 소음 기계식 키보드 추천 제품에 대하여 소개 해 보았습니다.

긴 시간 키보드를 이용하는 분이라면 역시 기계식 키보드가 좋을 것 같습니다. 일반적인 키보드에 비해 손에 부담을 적게 주어, 가격은 높은 편이지만 그 만큼의 가치를 주기 때문입니다.

이 포스팅은 저 소음 기계식 키보드에 대한 정보 제공과 함께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매자에게는 어떤 추가 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